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롯데리아, 브랜드 체험단 '트랜드리포터' 모집…각종 상품보따리 혜택

2016-10-17 14:52 | 박진형 기자 | bless4ya@naver.com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롯데리아는 오는 30일까지 일반인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브랜드 체험단 '트랜드리포터 11기'를 모집한다.

롯데리아는 오는 30일까지 일반인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브랜드 체험단 '트랜드리포터 11기'를 모집한다.


트랜드리포터 11기 지원 자격은 외식 분야에 관심이 있고 카페, 블로그 등 소셜미디어 채널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다. 디자인 및 UCC 영상 제작 가능자는 선발 시 우대한다. 이번 11기 모집에는 트랜드리포터 유경험자도 재지원이 가능하다.

선정된 11기는 다음달 10일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4개월 간 온오프라인 미셜 활동을 수행한다.

이들 전원에게는 ㈜롯데리아의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나뚜루팝, 빌라드샬롯의 6개 브랜드 제품 교환권과 엔제리너스 앱 카드, 오프라인 프로모션 행사 참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트렌드리포터 11기 지원 방법은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 엔제리너스, 나뚜루팝 등 브랜드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관련 게시판에 있는 지원 양식을 다운받아 메일(lotteriatree@naver.com)로 접수하는 것이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