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어느덧 찬바람'…쌍용차, 겨울철 대비 무상점검 진행

2016-10-17 19:04 | 김태우 차장 | ghost0149@mediapen.com
[미디어펜=김태우 기자]쌍용차가 자사의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한발 빨리 겨울철 대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17일 쌍용자동차는 이날 부터 29일까지 겨울철에 대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7일 쌍용자동차는 이날 부터 29일까지 겨울철에 대비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쌍용자동차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쌍용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330여곳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쌍용차는 ▲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와이퍼 점검 및 램프 점등 상태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와 겨울철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상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순정악세서리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 스마트 오디오, 가죽키홀더, 콘솔트레이, 썬팅 필름 등 순정용품을 16~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겨울맞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