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이 고객사진 공모전 수장작을 발표했다.
라이나생명보험은 7월부터 두달간 진행한 고객참여형 '홈페이지 메인사진 24/365'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19일 밝혔다./라이나생명보험
라이나생명보험은 7월부터 두달간 진행한 고객참여형 '홈페이지 메인사진 24/365'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19일 밝혔다.
라이나생명은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며 고객에게 '진심'과 '희망' 그리고 '설렘'을 전한다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는 총 378 작품이 출품됐다. 사진작가, 홈페이지 디자이너 등 전문가가 1차 및 2차 심사를 진행했으며 최종 후보를 대상으로 라이나생명 직원들의 투표를 진행해 홈페이지에 사용될 3개 작품을 선정했다.
공모전 최우수작품으로는 김혜선 고객의 작품이 선정됐다. 화목한 가족의 모습을 통해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통해 진심과 따뜻함이 전해진다는 평을 받았다.
라이나생명은 가을 사진 공모에 이어 10월 6일부터 12월 4일까지 '따뜻한 겨울'을 주제로 한 공모전을 진행한다. 라이나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본인이 촬영한 사진에 한하여 1인 5점까지 출품이 가능하다. 12월 19일 수상작 선정을 통해 총 13명에게 시상하며 1등부터 3등까지의 작품은 라이나생명 홈페이지에 활용된다.
라이나생명 홍봉성 사장은 "고객들과 가까이서 소통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라이나생명을 만들기 위해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라이나생명 홈페이지가 365일 4계절 내내 라이나와 사진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만들어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