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던킨도너츠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8일 동안 '할로윈 파티팩'을 할인 판매한다.
던킨도너츠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8일 동안 '할로윈 파티팩'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로윈에 어울리는 캐릭터 고스트버스터즈와 콜라보레이션한 도넛 '화이트 고스트', '그린 고스트', '마시멜로맨' 각 1개와 글레이즈드 3개 등 스폐셜 도넛 포함 총 6개로 구성된 '할로윈 파티팩'을 기존 가격에서 1200원 할인된 65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할로윈 파티팩'은 1인당 최대 4세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구성은 변경할 수 없다.
이 밖에도 할로윈 스폐셜 도넛 3종과 글레이즈드 1개 등 총 4개의 도넛으로 구성된 '할로윈 도넛팩 Vol.1'은 4600원, 먼치킨 25개로 구성된 ‘할로윈 도넛팩 Vol.2’은 6,300원에 할인 판매한다.
구매자 중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할 경우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5% 추가적립도 받을 수 있다. 다만 제휴 할인 및 타 쿠폰 적용, 일부 행사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다가오는 할로윈 시즌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고스트버스터즈 캐릭터를 활용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던킨도너츠의 ‘할로윈 파티팩’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