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성카드, 톡&플레이 07 '덕후토크' 진행

2016-10-26 15:26 | 정단비 기자 | 2234jung@mediapen.com

'삼성카드 톡&플레이 07 덕후토크'./삼성카드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삼성카드가 20대 관객들과 공감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는 오는 27일 목요일 오후 6시 서울 신촌 현대백화점 U-PLEX 앞 광장에서 20대들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삼성카드 톡&플레이 07 덕후토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는 삼성카드 영랩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되어, 디지털을 통해 현장에 있지 않아도 누구나 행사를 실용적으로 즐길 수 있다.

삼성카드 톡&플레이는 미래의 주역인 젊은 층과의 소통을 통해 삶에 꼭 필요한 것들을 배우고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3년 5월 시작되었으며 이번 행사로 7번째를 맞았다.

이번 행사는 개그우먼 김신영과 개그맨 서태훈이 MC를 맡아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 권혁수, 가수 데프콘, 바닐라어쿠스틱 등이 게스트로 나선다. 

트렌드로 자리잡은 '덕후'를 주제로 관객참여형 토크쇼가 준비되어 있으며 각종 게임 및 이벤트와 함께 가수들의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행사 현장에 있는 관객들뿐만 아니라, 삼성카드 영랩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생중계를 시청하고 있는 관객이라면 누구나 실시간 댓글 등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톡&플레이는 젊은 층의 꿈과 고민을 함께 나누는 열린 소통의 장"이라며 "삼성카드 영랩에서는 지속적으로 20대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20대가 미래의 주역으로 활약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