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수능 합격기원!' 식품업계, 재미·감동 담은 선물 주목

2016-10-28 16:32 | 박진형 기자 | bless4ya@naver.com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수능이 코 앞에 다가온 가운데, 수험생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과일, 초콜릿 등이 담긴 세트 상품이 눈길을 끈다.

◇ 스미후루 기프티바나나, 합격기원 패키지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가 운영하는 과일 선물 온라인몰 '스미후루 기프티바나나'가 합격기원 패키지를 내놨다. 

과일 선물 세트 '기프트 패키지'를 구매할 때 옵션 선택에서 수험생 음원 메시지가 담긴 '합격기원 패키지'를 고르면 된다.

또한 '합격기원 패키지'구매자 중 총 5명을 추첨해 자사의 바나나 캐릭터 인형 '감숙왕 미니 인형'을 선물한다.

스미후루 기프티바나나의 대표 상품은 로즈바나나 듀오(1만1800원), 바나파인팩 1,2(1만5900원, 2만2500원)가 있다. 누구나 좋아하는 과일을 1만~2만 원대의 가격으로 예쁜 패키지에 담아 선물할 수 있다.

바나나에 들어있는 '트립토판'은 수험생의 스트레스 해소와 집중력 향상, 숙면에 도음을 준다.

◇ 재미있는 응원 메시지 '허쉬 자이언트바'


허쉬 자이언트 바 4종 패키지(포장)는 포크, 학사모, 실, 거울 등의 일러스트와 함께 '꽃길로 새출발!', '긴장 풀고 잘 풀어!', '정답이 보일꺼야!' 등의 메시지가 새겨져 있다. 

이 제품은 알칼로이드계 성분 테오브로민이 함유돼 수험생의 집중력과 사고력에 도움을 준다.

◇ 위트 있는 포장 디자인‥100% 국산 쌀로 만든 엿 ‘엿츠’


올댓스토리는 포장 디자인이 이색적인 엿 제품 '엿츠'를 선보였다. 엿가락이 늘어진 듯한 무늬의 그림과 문구, 캐릭터 등이 포장지에 새겨져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수능 볼 때', '시험 볼 때', '졸음 올 때' 등 상황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이 있다. 80g 포장 5개의 판매가는 2만7500원이다. 100% 국내산 쌀로 만들었으며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 시험에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 ‘본죽의 불낙죽’


본죽의 인기 상품 '불낙죽'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불고기와 두뇌 회전에 좋은DHA 함유량이 높은 낙지가 들어있는 고단백 영양죽이다.

'아니 불(不)', '떨어질 낙(落)'이름으로 시험에 절대 떨어지지 않는다는 이름을 지녀 수험생의 건강 유지와 합격 기원 음식으로 수능 기간 인기를 끌고 있다. 

수능 전날인 11월 16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수능 죽 도시락' 예약제를 진행한다. 예약한 시간에 맞춰 개인 도시락에 죽을 포장해주는 서비스다. 판매가는 수험생 건강기원 세트 2만 2500원이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