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음악중심’에서 ‘TT(티티)’로 깜찍함을 과시했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트와이스가 타이틀곡 ‘TT’로 싱그러운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방송에서 트와이스는 레드와 화이트 색상이 어우러진 크롭셔츠에 스커트 의상을 갖춰 입고 무대에 올라 상큼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쏟아냈다.
트와이스의 타이틀곡 'TT'는 눈물을 뜻하는 아이티콘을 차용해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표현했다. ‘우아하게’, ‘치어업’을 프로듀싱 한 블랙아이드필승과 또 한 번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경쾌한 곡.
지난달 24일 발표된 트와이스 신곡 'TT'는 첫 주 8대 음원차트 실시간-일간-주간차트 1위를 휩쓴 것은 물론 2주차에 들어선 현재도 음원차트 1위를 고수하며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11월 첫째 주 음악방송 ‘더쇼’, ‘쇼챔피언’,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에서 역시 모두 1위를 휩쓸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중.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EXO-CBX(첸백시) . VIXX . 블락비-바스타즈 . 방탄소년단 . 트와이스 . 달샤벳 . 몬스타엑스 . SF9 . 펜타곤 . 왁스 . 먼데이키즈 . 베리굿 . NC.A . 불독 . 하이틴 . 더이스트라이트가 출연해 풍성한 시간을 만들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