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비타민하우스, 소셜커머스 단독 '우리아이 씨익 생유산균' 출시

2016-11-09 14:19 | 김연주 기자 | office@mediapen.com
[미디어펜=김연주 기자]우리아이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픈 엄마의 마음을 담아 프리미엄 원료와 상콤달콤한 요구르트맛으로 아이들의 입맛까지 잡은 어린이 유산균이 있어 화제다.

우리아이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픈 엄마의 마음을 담아 프리미엄 원료와 상콤달콤한 요구르트맛으로 아이들의 입맛까지 잡은 어린이 유산균이 있어 화제다./비타민하우스



‘우리아이 씨익 생유산균’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가 소셜커머스 단독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유산균 12종에 아연, 비타민D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독특한 컨셉으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12종이 탄탄하게 배합된 제품으로 대장에서 작용하는 유산간균 7종, 비피더스균 4종, 소장하부에서 작용하는 유산구균 1종이 함유되었으며 프리미엄 부원료 9종으로 꽉 채웠다. 생 유산균을 100억 CFU투입하고 1억 CFU이상 보장한다.

섭취 대상이 유아인만큼 합성착색료와 중국산 원료를 배제하여 신뢰를 높였으며 GMP(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소) 시설에서 제조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유산균 섭취 시작 단계의 유아나 건강한 배변활동을 원하는 유아, 장 내 유익한 유산균 증식이 필요한 유아에게 추천한다.

비타민하우스의 ‘우리아이 씨익 생유산균’은 위메프,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