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음료 신제품 출시

2016-11-11 17:42 | 정광성 기자 | jgws89@naver.com
[미디어펜=정광성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음료 2종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스쿠찌에 따르면 올해 파스쿠찌가 선보인 크리스마스 시즌 컨셉은 'Stay in you, Buon Natale'로 '이탈리아의 크리스마스가 당신 안에 머문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음료 2종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2종 중, '파네토네 라떼'는 갓 구운 빵의 진한 버터 풍미에 새콤달콤한 건과일이 조화로운 파네토네를 커피 한 잔에 담았다.

'팡도르 라떼'는 달콤한 바닐라 향이 가득한 베이스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비어있어 폭신한 식감을 가진 슈케트가 토핑으로 더해져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케이크도 11월 1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정통 디저트인 파네토네와 스노위 라즈베리, 스노위 캐롯 등 총 3가지 종류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이탈리아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파스쿠찌에서 느낄 수 있도록 달콤한 음료와 케익 등을 준비했다"면서 "파스쿠찌의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정광성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