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라네즈, 연말 맞아 홀리데이 컬렉션 '밀키웨이 판타지' 출시

2016-11-14 10:55 | 정광성 기자 | jgws89@naver.com
[미디어펜=정광성 기자] 라네즈는 연말을 맞아 '2016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Milkyway Fantasy'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 '비비쿠션' 밤하늘에 흩뿌려지는 은하수를 담은 컬러로 탄생한 마블형 '투톤 립 바'와 '투톤 섀도우 바'를 한정 제품과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고 있는 라네즈는 연말을 맞아 '2016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Milkyway Fantasy'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라네즈



라네즈는 피부의 수분라인을 유지시켜줄 '베이직 스킨케어 세트'와 밤샘 파티에도 푹 잔 듯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줄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슬리핑 마스크'를 홀리데이 패키지에 포함됐다.

특히 '투톤 립 바'와 '투톤 섀도우 바'는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밀키웨이 판타지 컬렉션만의 한정 컬러로 재탄생 해 다양한 룩을 선사한다.

신개념 마블형 립스틱으로 두 가지 마블링된 컬러가 바를수록 새로운 립 컬러 연출이 가능한 홀리데이 투톤 립 바와 깊이 있는 스모키 아이를 연출해주는 홀리데이 투톤 섀도우 바는 연말에 돋보이는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한편 이번 '2016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Milkyway Fantasy'은 오는 21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라네즈 스토어서 만나 볼수 있다.

[미디어펜=정광성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