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광성 기자] 코코넛오일 전문 쇼핑몰 미타웰이 천연화장품 '미타뷰티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천연 화이버 스크럽, 핸드크림, 풋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되었다.
코코넛오일 전문 쇼핑몰 미타웰이 천연화장품 '미타뷰티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미타웰
특히 미타뷰티 화이버 스크럽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제형으로, 코코넛열매 가루 90%와 바다 소금 10%로 이뤄져 있으며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았다.
최근 문제되고 있는 미세 플라스틱 스크럽이 아닌, 천연 스크럽 제형으로 라우르산 성분이 주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바다 소금 성분이 피부의 미네랄 균형을 유지함과 동시에 각질 제거를 도와준다. 이 제품은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오일 또는 바디워시 제품과 섞어서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미타뷰티 풋크림은 코코넛오일, 시어버터뿐만 아니라 피부 속 수분 장벽을 지켜주는 우레아가 함유되어 있어서 각질을 제거하고 발 뒤꿈치 균열을 줄여준다.
심용덕 미타웰 전략기획 팀장은 "최근 다수의 스크럽 제품 속 함유된 미세플라스틱이 문제가 되고 있다"며 "고객들이 천연화장품을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정광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