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빕스, 크리스마스 한정 스테이크 출시…'투게더' 캠페인 진행

2016-11-22 16:16 | 정광성 기자 | jgws89@naver.com
[미디어펜=정광성 기자] 빕스(VIPS)가 크리스마스 맞아 '특별한 모임'을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스테이크를 출시하고 유명 푸드스타일리스트와 협업해 파티를 열어주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빕스는 오는 24일부터 '함께여서 더 소중한 지금 이 순간'을 주제로 '투게더(Together)' 캠페인을 진행한다.

빕스(VIPS)가 크리스마스 맞아 '특별한 모임'을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스테이크를 출시하고 유명 푸드스타일리스트와 협업해 파티를 열어주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CJ푸드빌



투게더 캠페인은 '다 함께'라는 의미처럼 일상에 바쁜 현대인들이 올 겨울 함께 모이는 자리를 마련해 스마트폰, SNS에서 느낄 수 없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온기를 나누길 바라며 기획했다.

이를 위해 빕스는 연말연시 다 같이 모인 자리를 더욱 빛내주는 '홀리데이 에디션 스테이크(Holiday Edition Steak)'를 출시했다.

고르곤졸라 치즈 특유의 진한 향이 풍미를 더하는 '고르곤졸라 플람베 스테이크'와 달콤하고 짭조름한 아가베 소이소스를 발라가며 구운 '마이 빕스 스테이크' 2종이다.

고르곤졸라 플람베 스테이크는 업계를 선도하는 스테이크 브랜드 빕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시즌 한정판 프리미엄 제품이다.

빕스 관계자는 "마음과 마음을 잇는,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필요한 시대"라며 "함께 있어 더 소중한 시간을 응원한다는 의미의 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더욱 따뜻하고 정감 넘치는 연말연시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정광성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