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반려동물 용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선보이는 '뚝딱 브랜드위크'를 개최한다.
반려동물용품 전문기업인 '펫토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산 재료로 만든 사료와 간식을 포함해 총 17개의 프리미엄 동물용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한끼뚝딱'은 국내산 황태와 생육을 활용해 만든 애견 사료다. 개별 포장돼 위생적이고 편리하다. 소고기나 양고기, 오리고기 등에 황태를 더해 만든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1kg 제품은 64% 할인된 9900운에 판매하고, 3kg 제품은 40% 할인한 2만4900원에 판매한다.
'한입뚝딱'은 져키, 닭가슴살 슬라이스 등 애견 간식을 1회분씩 분할 포장해 만든 애견 사료다. 1봉에 58% 할인한 2900원에 판매하고, 3봉은 45% 할인한 1만900원에 판매한다.
강아지, 고양이의 영양상태를 고려해 생육과 각종 영양소를 담은 '한캔뚝딱' 제품은 12개들이 한 세트를 종류별로 99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한삽뚝딱'(고양이 모래), '뚝딱뚝딱'(대용량 간식), '한층뚝딱'(캣 타워), '한장뚝딱'(애견 패드), '한탭뚝딱'(강아지 계단), '한큐뚝딱'(고양이 화장실), '베펫'(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뚝딱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강아지 및 고양이 간식을 증정한다.
기획전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반려동물용 니트머플러를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뚝딱'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가구침구팀 맹지환 팀장은 "국내에서만 반려동물 인구가 약 1000만명으로 추산될 만큼 애견, 애묘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용품을 찾는 수요도 부쩍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이어 "뚝딱 브랜드위크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반려동물 필수용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실용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