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포르쉐코리아, '2016 포르쉐 클래식 캠페인'

2016-11-23 16:35 | 김태우 차장 | ghost0149@mediapen.com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포르쉐코리아는 23일 클래식 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르쉐 클래식 캠페인‘을 다음달 2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르쉐 클래식 캠페인은 무상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고객들의 안전운행 및 최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포르쉐 코리아가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이다. 

포르쉐코리아는 23일 클래식 차량을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르쉐 클래식 캠페인‘을 다음달 2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포르쉐코리아



이번 캠페인은 2005년 12월 31일 이전에 등록된 모든 포르쉐 차량을 대상으로 전국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진행된다.

점검 항목은 엔진 오일, 차체 하부, 타이어 등 안전운행에 필수적인 총 14개 항목이다. 포르쉐의 첨단 진단 장비인 PIWIS와 포르쉐 글로벌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보다 정밀하게 점검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특별 할인도 진행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유상수리 시 부품 가격의 20%, 공임 청구액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타이어 교체 및 엔진오일 교환 시 10%의 할인이 제공된다. 단, 캠페인 중복적용과 보험 수리는 제외된다. 

더불어, 서비스 캠페인에 참여한 5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들에게는 포르쉐 드라이버 셀렉션 모델카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2016 포르쉐 클래식 캠페인은 사전 예약을 통해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포르쉐 센터 워크샵으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