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역도요정 김복주' 지일주, 드라마 속 훈남패션 '이런 현실 남친 없나요?'

2016-12-23 08:00 | 정재영 기자 | pakes1150@hanmail.net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지일주의 다양한 꾸러기 패션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3일 지일주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극본 양희승 김수진, 연출 오현종 남성우)'에서 조태권으로 분한 지일주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일주는 극 중 밝은 에너지를 지닌 비글미 넘치는 귀여운 캐릭터로 그의 매력을 배가 시키는 의상들을 착용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일주는 비비드한 원색 컬러의 의상들을 입고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후드와 블루종, 야구점퍼, 저지 등의 패션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활동성은 살리되, 발랄하고 훈훈함은 잃지 않는 체대생 패션을 보여줬다.
 
또한, 그는 자그마한 얼굴에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로 평범한 과잠(대학 특정 과에서 입는 학과 점퍼)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센스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지일주의 패션이 드라마를 보는 또 다른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지일주는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남주혁의 절친한 친구로 등장, 의리 있으면서도 다정한 모습으로 '현실 친구' 삼고 싶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그는 유쾌하면서도 귀여운 능청남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 '신스틸러'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