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브리지스톤이 한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의 새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는 27일 다사다난한 2016 병신년을 보내며 브리지스톤 겨울용 타이어와 승용차용 일반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는 27일 다사다난한 2016 병신년을 보내며 브리지스톤 겨울용 타이어와 승용차용 일반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브리지스톤
이번 행사는 2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브리지스톤 겨울용 타이어 블리작 VRX 혹은 블리작 DMV2 4본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20명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를 각각 증정한다.
또한 브리지스톤 승용차용 일반 타이어 4본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롯데 아이스링크 이용권 4매를 각각 증정한다.
승용차용 일반 타이어 전체 라인업이 대상이다. 여기에는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투란자 GR-100’, 고성능 스포티 타이어 포텐자 시리즈(아드레날린 RE003, 포텐자 S001, 포텐자 RE050, 포텐자 S001 RFT), 신개념 런플랫 타이어 ‘드라이브가드’ 등이 있다.
브리지스톤 타이어 대리점에서 해당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은 대리점에서 받은 사은행사 쿠폰번호를 브리지스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경품은 당첨된 구매고객에게 순차적으로 우편 배송된다. 이번 사은행사는 28일부터 티켓이 소진될 때 까지 진행된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과 롯데 아이스링크 이용권 사용기한은 내년 3월31일까지다.
이번 사은행사관련 자세한 내용은 브리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