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해피 쉐비 뉴이어" 쉐보레, 풍성한 새해 '대박선물'

2017-01-03 14:12 | 김태우 차장 | ghost0149@mediapen.com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한국지엠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풍성한 사은품과 할인해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보레는 3일 이달 한달 간 '해피 쉐비 뉴이어'를 시행하고 쉐보레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쉐보레는 이달 한달 동안 전시장 방문한 고객들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도 제공한다.

쉐보레는 3일 이달 한달 간 '해피 쉐비 뉴이어'를 시행하고 쉐보레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지엠



1월중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스파크, 말리부 상품성 개선 모델, 카마로를 구입하는 고객은 최대 80만원의 현금할인 또는 맥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2016년형 임팔라와 말리부 상품성 개선 이전 모델 구입시 150만원의 현금할인을 제공한다.

쉐보레는 1월 16일까지 스파크, 말리부, 올란도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30만원을 추가로 제공하며, 5년 이상된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쉐보레 차량 구입시 최대 3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재한 외국인 대상 특별 프로그램 등 다양한 타깃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쉐보레가 이달에 준비한 프로그램에 더해 정부의 노후 경유차 혜택을 포함할 경우 말리부 최대 457만원, 크루즈 디젤 최대 439만원, 캡티바 최대 404만원, 임팔라 최대 334만원의 파격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의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는 지난해 고객 성원에 힘입어 스파크 경차 판매 1위, 말리부 중형차 가솔린 판매 1위 등 매우 긍정적인 성과를 달성했다”며, “쉐보레 제품에 대한 고객 호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1월 한달간 풍성한 할인혜택으로 구성된 ‘해피 쉐비 뉴이어’ 이벤트를 시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중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7천명에게 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즉석에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 방문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