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청불학원', 코믹한 스틸컷 공개...오는 2월 23일 개봉

2017-01-17 11:49 | 정재영 기자 | pakes1150@hanmail.net

사진='청불학원' 스틸컷


[미디어펜=정재영 기자]영화 '청불학원'이 개봉을 앞두고 첫 번째 스틸컷을 공개했다.

'청불학원'은 재수학원을 배경으로 전설처럼 떠돌던 대물 주인공에 대한 소문이 현실이 돼 일파 만파 퍼지면서 일어나는 소동을 코믹하게 담았다.

극중 소심하지만 남다른 신체적 특징으로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주인공 치수 역으로 명문 K대 출신의 신인배우 박민수가 캐스팅 됐으며, 그의 여자친구 지현 역은 유지원이 맡았다.

또 전국 체전 육상 대회 3위 출신의 조완진과 '섹스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 오주하가 합세해 흥미를 더하고 있다. 이와 함께 모델 출신으로 처음 스크린 신고식을 치룬 정호윤과 '젊은엄마:디오리지날'로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강한나 등도 함께 출연한다.

'청불학원'이 벌써부터 주목 받는 이유에는 최근 급 부상중인 제작사 로드하우스의 이름에서도 그 이유를 찾을 수 있다. 로드하우스는 '맛있는 택배'를 시작으로 '침대렐라', '헤픈젤-비밀의 몸캠' 등의 성인동화시리즈를 제작하고 있으며 공개하는 작품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독보적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는 제작사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