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슈피겐코리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17-01-19 11:44 | 홍샛별 기자 | newstar@mediapen.com
[미디어펜=홍샛별 기자]슈피겐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패션 브랜드 슈피겐이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모바일 액세서리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석권했다고 19일 밝혔다.

슈피겐코리아가 자사의 모바일 패션 브랜드 '슈피겐'으로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모바일 액세서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슈피겐코리아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은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조사를 실시, 부문별 최고 지수를 획득한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지난 2003년 제정했다.

이 조사는 식품, 유통, 프랜차이즈, 주거·생활, 금융, 교육, 패션·뷰티, 자동차·레저·운송, ICT, 건강, 가전, 지자체·공공기관 산업군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스마트폰 보호 케이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시장에 선보이는 슈피겐은 ‘패션·뷰티군’에서 품질 및 서비스·재구매 의도·타인 추천 의도 등 모든 항목서 높은 점수를 획득, ‘모바일 액세서리 부문 브랜드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본부장은 “이번 수상은 작년에 이어 고객이 직접 뽑아준 1위라는 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끊임없이 관찰, 연구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사랑받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슈피겐코리아는 최근에 모던 라이프 스타일 전문 브랜드 ‘티퀀스’를 론칭, LED랜턴·우산·푸드 스케일 등 신제품을 출시하며 사업 영역 확대에 힘쓰고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