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정유라 송환 결정 지연, 네티즌 "갑자기 장기화 되네" "짜고 치는 고스톱 아님"

2017-01-29 00:14 | 정재영 기자 | pakes1150@hanmail.net

사진=MBC 방송화면 캡쳐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덴마크 검찰의 정유라 송환 결정 지연 소식 세간의 화제다.

덴마크 검찰은 지난 27일(현지시간) 한국 특검이 요청한 정유라 씨 송환문제와 관련 보도자료를 내고 "정유라 씨 송환 문제데 대한 결론을 내려면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다"고 밝히며 "정 씨 송환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선 한국으로부터 추가 자료를 받은 뒤 몇 주가 더 걸릴 것"이라고 전했다.

또 검찰은 정 씨의 신병을 계속 확보한 가운데 송환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인 정 씨의 구금기한을 다시 연장하도록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정유라 송환 지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돈 있는 사람들은 외국 가서도 대접 받고 사네. 유전무죄, 무전유죄네.(ryoo****)" "덴마크가 봤을땐 이해 불가 일지도(hapu****)" "아니 그 쪽에서 왜 그걸 요청해 갑자기 장기화 되네(deat****)" "덴마크에서도 범죄인지 아닌지 확신이 안서는가 보구만(lhsa****)" "짜고 치는 고스톱 아님(lee5****)"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