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위닉스, 2017년형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타워XQ 출시

2017-02-01 13:14 | 홍샛별 기자 | newstar@mediapen.com
[미디어펜=홍샛별 기자]생활 환경 솔루션 기업 위닉스는 2017년형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신제품 ‘타워 XQ’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공기청정기 시장 선점에 돌입했다고 1일 밝혔다.
 



신규 제품인 ‘타워 XQ’는 △듀얼 필터 시스템 △3D터보 입체 청정 기능 △UV+기능 △플라즈마웨이브 2.0 등 강력한 공기 정화 기능을 다수 탑재했다.

듀얼 필터 시스템은 제품의 전면과 후면에 각각 필터를 장착, 한번에 더 많은 양의 오염 물질을 흡수 및 정화하는 걸 일컫는다. 

3D 터보 입체 청정 기능은 세 방향 입체 토출로 깨끗한 공기를 보다 빠르고 넓게 배출하는 작용을 한다. UV+기능은 제품 내부 장착된 UV LED가 유로 및 팬을 살균해 청결한 사용을 돕는다. 
 
플라즈마웨이브 2.0 기능 역시 기존보다 업그레이드 됐다. 공기 중 바이러스(6), 박테리아(3),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을 제거하여 깨끗한 공기를 제공한다.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제품에 탑재된 ‘공기오염도 인디케이터’는 오염도를 숫자로 표시하여 사용자에게 실내 환기 및 적절한 조치 등을 유도한다. 

또 사용자가 허리를 굽히지 않고 버튼 조작을 쉽게 할 수 있게끔 제품 상단에 버튼조작부를 위치시켰다. 또 제품 하단에 바퀴를 달아 이동도 쉽다.
 
위닉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이벤트는 오는 7일까지 오픈마켓(G마켓, 옥션)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위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