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시몬스침대, 두달간 '웨딩 프로모션' 진행

2017-02-06 16:49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시몬스침대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4월 9일까지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시몬스침대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시몬스침대가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수많은 혼수 품목 중에서도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의 가장 큰 관심사다. 숙면이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친다는 인식이 생기고 침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고조됨에 따라 그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기 때문이다.
 
시몬스침대 관계자는 "시몬스 침대는 품질에 대해서 '무조건 믿고 산다'는 인식을 기반으로 웨딩 시장에서도 '머스트 해브' 혼수 아이템으로 손꼽힌지 오래"라며 "최근에는 업계 최고로 인정받는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프레임, 룸세트, 침구 역시 디자인, 소재, 품질 등 모든 면에서 세련되고 고급스럽다는 입소문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침실을 시몬스 하나로 완성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4월 9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내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베딩 컬렉션 케노샤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 또는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