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LG유플러스,'리브메이트' 바이럴 영상도 인기 쑥쑥

2017-02-14 09:23 | 조한진 기자 | hjc@mediapen.com
[미디어펜=조한진 기자]LG유플러스는 ‘리브메이트’ 바이럴 영상이 론칭 18일만에 LG유플러스와 KB국민카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통합 조회수 342만건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리브 메이트' 바이럴 영상 /LG유플러스


이번 영상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도깨비’에서 ‘피치 커플’로 사랑 받은 이동욱, 유인나를 모델로 발탁, 신나고 경쾌한 음악에 맞춰 일상 생활 속에서 리브메이트를 활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 속 이동욱, 유인나 커플은 쇼핑 중에 리브메이트의 ‘소비 매니저’ 기능으로 소비패턴을 리포트 받아 현명한 소비를 하고, ‘모임 통장’으로 모임 운영 회비 및 일정을 관리한다.

또 지갑을 깜빡 잊고 나와도 다양한 제휴처에서 포인트리로 결제하고 현금자동입출금기(ATM)으로 출금도 한다. 뿐만 아니라, 포인트리로 휴대폰, 인터넷, IoT, IPTV 등 모든 통신 상품 요금을 결제하며 U+비디오포털로 영화 감상을 한다.

리브메이트는 LG유플러스와 KB금융그룹이 공동 개발한 통신·금융 플랫폼이다. KB금융그룹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한 포인트를 통해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통신요금 결제, 모바일 동영상 시청, O2O 서비스 등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리브메이트는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이용하면 된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