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화, 협력사와 동반성장 협약식…"상생 파트너십 강화"

2017-02-14 16:01 | 김세헌 기자 | betterman89@gmail.com
[미디어펜=김세헌기자] ㈜한화(대표이사 김연철)는 지난 10일 창원사업장에서 ‘2017 동반성장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기계부문 100여 개의 협력사 중 우수 평가를 받은 19개 협력사가 초청된 이날 협력식에서 최우수 6개사에는 거래대금 전액 현금 결제, 우수 13개사에게는 계약 이행 보증 면제 등 인센티브가 제공됐다.

아울러 협력사의 현금 유동성 확보를 위해 상생파트너론도 시행하며 1차 협력사를 비롯한 2, 3차 협력사들에게도 대출 금리 우대 등의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

㈜한화 김연철 대표는 “협력사와의 교류 활성화 및 상호협력은 건전한 동반성장 체계를 만들어가는 밑거름”이라며“이를 위해 올해는 금융 지원 뿐만 아니라 협력사가 실질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술인력 지원, 품질혁신교육 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을 바탕으로 ㈜한화는 올해 협력사와의 사업부별 경영 간담회를 진행하며 기술교류 등 생산성 향상 방안을 지속적으로 협의해 나간다. 

또한 회원사 방문 통한 애로사항 청취, 야구 경기 관람 등의 친선 행사를 진행하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