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옥소리 재혼 남편 '수배중'...tvN "재판 끝났다고 했는데, 당황스럽다"

2014-03-22 01:55 | 온라인뉴스팀 기자 | office@mediapen.com

방송 복귀를 선언한 배우 옥소리의 재혼 남편이 수배 상태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

21일 한 매체는 옥소리의 남편인 이탈리아인 요리사 G씨가 현재까지도 국내 사법기관으로부터 수배를 받고 있는 상태라고 보도했다.

   
▲ 옥소리 현재 남편 수배중/사진=tvN '현장토크 택시' 방송 캡처


보도에 따르면 G씨는 지난 2007년 옥소리의 간통 사건 당시부터 해외에 거주 중이어서 기소 중지 처분이 내려졌다.

이에 따라 지난 7년 동안의 기간이 공소시효에서 제외돼 G씨의 공소시효는 아직도 유효하다. 따라서 G씨가 입국을 할 경우 입국 사실이 검찰로 통보돼 검찰 출석을 요구받게 된다. G씨의 수배 단계가 낮기 때문에 입국과 동시에 체포되지는 않는다.

지난 20일 옥소리 출연분을 방송했던 tvN '현장 토크쇼-택시(이하 택시)' 측은 "제작진도 남편이 수배 중이라는 사실을 기사로 접했다"며 "현재 옥소리 측과 직접적인 연락이 안되는 상태라 당황스럽다"고 말했다.

제작진 관계자는 "사전 인터뷰 당시 옥소리가 형사와 민사 재판이 모두 끝났다고 이야기해 그 말을 믿고 방송을 진행했다"며 "해당 사실을 알았다면 방송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 다시 한번 논란을 일으켜 시청자에게 죄송하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또 "옥소리가 출연한 '택시' 방송 분량은 오늘 재방을 끝으로 모두 서비스 종료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옥소리 현재 남편 수배중이라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옥소리 현 남편 수배중, 방송 복귀 정말 할 수 있는건가" "옥소리 현 남편 수배중, 공소시효가 남았네" "옥소리 현 남편 수배중, 수배라고 하지만 큰 건은 아닌 듯" "옥소리 현 남편 수배중, 공소시효 남은 걸 몰랐나?" "옥소리 현 남편 수배중, '택시' 제작진 당황했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