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배우 지창욱이 일본 콘서트 전석 매진에 대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창욱은 지난 17일 일본 도쿄 국제포럼에서 팬미팅 겸 콘서트를 열고 5,300여명의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날 콘서트는 2016년 4월을 시작으로 2016년 1월 오사카, 동경에 이어 3번째로 진행된 공연으로 일본 팬클럽 회원으로만 전석이 매진되는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이에 지창욱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사히 콘서트 마쳤어요! 고마워요 도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리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항상 노력하는 배우 지창욱(jasl****)" "저 얼굴에 인성까지(ddon****)" "팬들 덕분에 행복한 삶을 살수 있으니 마음 변치 말고 변질되지 말기를(siri****)" "이번 영화 엄청 재밌다(usin****)" "연기에 외모에 스포츠 노래까지 못하는게없는 배우인듯 게다가 멘탈도 바르고 건강함(suek****)" "지창욱은 자신이 받은 개런티의 무게를 아는 배우, 책임감있는 배우(momo****)"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작된 도시'로 첫 영화 주연을 맡은 지창욱은 안정된 연기력으로 호평받으며 충무로의 새로운 얼굴로 떠오르고 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