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인교진, ‘완벽한 아내’ 촬영장 속 ‘말끔한 블랙 수트’ 차림으로 본방사수 독려...‘눈길’

2017-02-28 09:39 | 정재영 기자 | pakes1150@hanmail.net

(사진=키이스트 제공)

[미디어펜=정재영 기자]배우 인교진이 완벽한 아내본방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인교진은 KBS2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제작 KBS미디어)’에서 심부름센터 닥터 홍의 토털 케어 센터대표이사 홍삼규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28일 인교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SNS를 통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이 사진은 인교진의 완벽한 아내첫 촬영 때 찍은 사진으로 인교진은 대본을 들고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말끔한 블랙 수트를 입고,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풍겨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과 인교진의 활약에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인교진은 극 중 심부름 센터를 운영하며 사건 현장에 투입되면 적재적소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해 일을 처리하는 만능 재주꾼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 매 작품 안정적인 연기력과 개성만점 캐릭터 표현력을 선보였던 인교진이기에 완벽한 아내출연 소식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기대지수를 한껏 높이고 있다.

특히 그는 지난해 방송된 KBS 드라마 백희가 돌아왔다에서 기존의 도회적인 이미지를 벗고 섬월도 시골아재로 완벽 변신해 유쾌한 매력으로 극의 활력을 불어 넣었다. 맛깔 나는 사투리는 물론 시골 아재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표정 연기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한 인교진은 망가짐을 불사하고 코믹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완벽한 아내는 대한민국 보통 주부 심재복(고소영 분)의 우먼파워를 그릴 화끈한 줌마미코(아줌마+미스터리+코믹)드라마.

한편, 고소영, 윤상현, 조여정, 성준, 임세미, 김정난, 정수영, 인교진 등이 출연하는 완벽한 아내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