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카카오페이지, '이야기로 천만을 움직이다' 2차 프로모션 진행

2017-03-03 09:52 | 홍샛별 기자 | newstar@mediapen.com
[미디어펜=홍샛별 기자]카카오의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는 3일부터 ‘이야기로 천만을 움직이다’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차 프로모션의 열기를 2차 프로모션으로 이어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카카오페이지 3월 추천작 /사진=카카오 제공



3일 카카오에 따르면, 카카오페이지는 먼저 오버액션토끼 한정판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2종으로 구성된 오버액션토끼 한정판 이모티콘은 캐릭터의 유쾌하고 과장된 동작 표현이 특징이다. 

카카오페이지 앱에 새롭게 올라온 3월 추천 작품 소개 영상을 보고, 추천 작품 중 하나를 골라 3회차 이상 감상하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모티콘은 선착순 150만 명에게 증정하며, 다운로드 후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의 3월 추천 작품은 ‘황제의 외동딸’. ‘롱리브더킹’, ‘그 여름, 나는’, ‘드림사이드’, ‘김비서가 왜그럴까’ 등 5종의 만화와 12년 만에 복귀하는 이외수 작가의 소설 ‘보복대행전문주식회사’다.

또 13일까지 친구에게 무료 캐시를 선물할 수 있는 '우리 같이 볼래’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카카오페이지에 가입하지 않은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무료 1000캐시를 선물하고, 친구가 카카오페이지에 가입하면 500캐시를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는 지난 2월 13일부터 배우 박보검을 모델로 ‘이야기로 천만을 움직이다’ 프로모션을 진행해 뜨거운 이용자 반응을 얻었다. 2주간 누적 열람 건수는 5억 건을 기록했으며, 카카오페이지 일일 가입자는 프로모션 전 대비 21배 증가했다. 

추천 작품으로 소개된 '김비서가 왜그럴까’는 프로모션 시작 하루 만에 52만 명이던 구독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 3월 3일 현재 구독자 330만 명을 기록하며 카카오페이지를 대표하는 밀리언셀러 작품에 등극하기도 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