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내일날씨, 아침 찬바람 체감 뚝…곳에 따라 대설 유의

2017-03-14 22:22 | 김세헌 기자 | betterman89@gmail.com
15일 내일은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 대체로 맑은 날씨 보이겠다. 다만 내일 동해안지역은 지형적인 영향으로 아침까지 눈이나 빗방울 떨어지는 곳 있겠으니 이 점 유의해야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 오전에는 공기가 꽤나 차가웠는데, 따듯한 햇살로 오후엔 비교적 온화했다. 동해안지역은 밤까지 비나 눈이 조금 내릴 전망이다.

미세먼지 농도 낮아지면서 통합대기 환경지수 역시 양호한 날씨 보였다. 오늘 밤 바람 탓에 기온에 비해서 체감하는 온도는 조금 낮게 느껴지겠으니, 체온조절에 신경써야겠다. 

내일 오전 기온은 평년수준 예상된다. 서울 인천 아침 기온 영하 2도, 광주 대구 부산 0도로 제법 쌀쌀하겠고, 한낮 기온 서울 인천 11도, 대전 전주 청주 12도, 광주 부산 13도로 비교적 높겠다.

모레 아침 기온은 서울 인천 영하 1도, 광주 대구 부산 0도에서 한낮 기온 서울 인천 11도, 강릉 12도, 광주 대구 14도까지 오를 전망이다.

내일은 동해상을 중심으로 물결이 매우 거세게 일겠는데, 강풍이 불면서 최대 6.5m까지 일겠다. 특히 오늘 밤 이 시각 동해안과 제주해안에서는 너울로 인한 높은 물결을 각별히 조심해야겠다.

[미디어펜=김세헌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