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이 오는 29일 인천 송도에 '트리플스트리트'점을 오픈한다./사진=한샘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한샘은 오는 29일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대규모 복합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TRIPLE STREET)' 지하 1층에 전시면적 1452㎡(440평) 규모의 매장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한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에서는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부터 욕실, 붙박이장, 마루, 중문, 조명까지 인테리어 공사에 필요한 다양한 가구 및 건자재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침구류, 키친웨어, 수납 등 집 꾸밈에 필요한 2000여종의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한샘의 사무용가구 브랜드 '비츠(VIITZ)'도 만나볼 수 있다.
한샘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말까지 부엌가구와 함께 욕실, 붙박이장, 창호, 마루 등을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하고, 500만원 이상 부엌가구를 구매하면 한샘 진공블렌더 '오젠'을 증정한다. 또, 우리집 욕실 사진을 찍어오면, 추첨을 통해 한샘바스 무상 교체권(1명), 진공블렌더 ‘오젠’(10명), 커피교환권(20명) 등을 증정한다.
생활용품은 다음달 9일까지 100여종을 대상으로 최대 75% 할인한다. 하루 50개 한정으로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포스 4P 세트'를 5만9000원에, '퀸센스 통5중 냄비 3종'은 7만9000원에 판매하고 생활용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슈가버블 홈리빙 세제 세트'를 증정한다. 또 한샘 멤버십에 가입하면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쇼핑, 외식, 엔터테인먼트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복합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에 한샘이 입점해 지역 주민들에게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제공하게 됐다"며 "오픈을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