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 여성 듀오 태사비애가 KBS1 일일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음원을 발표한다.
수록곡 'How can I love you' 가창자로 발탁된 태사비애는 4일 정오 음원을 공개해 가요팬들과 시청자들을 겨냥한 인기몰이에 나선다. 아름다운 피아노 멜로디와 사랑스러움이 감도는 가사로 따뜻한 봄을 노래하는 곡이다.
'너를 처음 본 그 순간, 너의 눈을 본 그 순간, 내게 사랑이 온 순간'을 어떻게 사랑을 할지(How can I love you) 가슴 두근거리는 심경을 전하며 '봄 되면 꽃이 활짝 피듯이 / 꽃잎이 바람 따라 내게 사랑을 주듯이 / 하늘밤 예쁜 별빛은 은하수 따라서 나의 눈에 너란 빛이 내려 …… 불어오는 이 바람에 그대 향기가 나잖아'라며 감각적 이미지를 표출한다.
이번 신곡은 태사비애와 함께 신인 가수 려가 가창에 참여했다. 곡을 만든 작곡가 손이삭은 오랫동안 태사비애와 작업을 함께 해오며 누구보다 태사비애의 스타일을 잘 알기에 명품 맞춤으로 곡을 완성했다.
태사비애는 지난해 10월 드라마 '여자의 비밀' OST 가창 이후 '저 하늘에 태양이' '막돼먹은 영애씨' '불어라 미풍아' 등의 드라마를 통해 매달 OST를 발표하며 활동 폭을 넓혀 왔다. 최근에는 KBS2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OST 첫 주자로 발탁될 정도로 인기 지수를 높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그 동안 태사비애가 선보인 OST는 애절하고 비감한 스타일의 곡들이 많았는데 신곡 'How can I love you'는 사랑의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러브테마곡으로 종영을 향해 가는 드라마 스토리 전개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