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도로교통공단, 유아 교통사고 예방 위한 홍보관 운영

2017-05-18 15:22 | 김태우 차장 | ghost0149@mediapen.com
[미디어펜=김태우 기자]18일 도로교통공단에 따르면 공단은 도봉운전면허시험장에서 중소기업 순성산업과 손잡고 올바른 유아 카시트 장착을 위한 특별 홍보관을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유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특별 홍보관은 유아용 카시트 장착의 중요성과 올바른 사용법을 알려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유아 카시트 전문업체 순성산업의 홍보 지원 및 정부3.0 협업과 소통을 실천하기 위한 것이다.

18일 도로교통공단에 따르면 공단은 도봉운전면허시험장에서 중소기업 순성산업과 손잡고 올바른 유아 카시트 장착을 위한 특별 홍보관을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도로교통공단 제공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함께 5월 15~24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도로교통공단 페이스북에서 이벤트에 당첨되면 경품으로  유아용 카시트를 받을 수 있다.

이정근 운전면허본부장은 중소업체 지원을 위한 특별 홍보관 운영을 통해 "중소업체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판로개척에 긍정적 홍보 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하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경영을 실천을 하겠다"고 말했다.

동반성장 특별 홍보관을 이용을 원하는 중소업체는 도봉면허시험장 면허지원부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