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 ‘쌈, 마이웨이’ 이엘리야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다.
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KBS 2TV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연출 이나정, 극본 임상춘, 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박혜란 역을 맡은 이엘리야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엘리야는 작은 얼굴,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웨이브가 들어간 단발머리로 우아한 미모를 완성해 눈길을 끈다. 또한 그는 단정하면서도 반듯한 분위기를 풍기는 슈트와 원피스를 입고 실제 아나운서와 같은 비주얼을 뽐내기도 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엘리야는 블랙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에메랄드 컬러의 자켓을 걸쳐 고품격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야외에 덩그러니 놓여진 의자에 앉아 대본을 꼼꼼하게 보고 있는 모습에서는 캐릭터에 대한 그의 열정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이엘리야는 ‘쌈, 마이웨이’에서 부와 명예, 미모까지 완벽하게 갖춘 아나운서이자 박서준(고동만 역)의 전 여자친구 ‘박혜란’으로 분했다. 그는 현실에 있을 법한 ‘전 여자친구’의 모습을 실감나게 그리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4회 방송에서 보여준 얄미운 연기는 안방극장의 몰입도를 상승시키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쌈, 마이웨이’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