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2017-06-01 15:16 | 홍샛별 기자 | newstar@mediapen.com
[미디어펜=홍샛별 기자]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최초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10(INSTAX SQUARE SQ10)’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최초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10(INSTAX SQUARE SQ10)’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



pc_02이번 이벤트는 인스탁스 카메라에 디지털 기능을 접목한 새로운 형태의 ‘인스탁스 스퀘어 SQ10’ 국내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한국후지필름의 신제품 ‘인스탁스 스퀘어 SQ10’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퀘어필름을 보관할 수 있는 앨범을 오는 18일까지 증정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의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선물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한국후지필름의 혁신적인 신제품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국내 런칭 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었다“며 “다양한 소비자가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진정한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만남을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