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가 코엑스에 오픈한 '아이스 팝업 라운지'./사진=네스프레소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동문 광장에서 '아이스 팝업 라운지'를 오픈한다.
네스프레소는 매년 여름 전개하는 아이스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테마와 함께 아이스 커피에 최적화된 레시피를 제안해왔다. 올해는 특별히 아이스 커피 전용 한정판 캡슐 커피가 출시됨에 따라 이를 기념해 '아이스 팝업 라운지'를 오픈하고 네스프레소만의 아이스 커피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
'네스프레소 아이스 팝업 라운지'는 총 3층의 공간으로 꾸며진다. 1층에는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는 '3 스텝 레시피 바'와 더불어 아이스 커피 한 잔을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릴렉싱 존'이 준비돼 있다. '3 스텝 레시피 바'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가 개발한 얼음 90g, 에스프레소40m, 물 또는 우유 90ml 조합으로 시원한 아이스 커피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2층에서는 '아이스 레시피 카페'가 운영된다. 포르투갈, 이탈리아 등 국가 별 특징이 반영된 이색적인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시음해볼 수 있도록 꾸며진 공간이다. 또한 지중해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떠오르게 하는 편안한 휴식 공간이 마련돼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네스프레소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오중석 사진 작가의 전시회도 진행된다. 3층에서는 '완벽한 휴식, 네스프레소 아이스 커피'를 주제로 오중석 사진 작가가 직접 촬영한 다양한 작품들을 물론, 네스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진행된 포토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일반 소비자들의 작품 10점도 관람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