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나광호 기자]코카콜라가 여름을 상징하는 아이콘을 담은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가 코카콜라의 '베스트 썸머 코-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카콜라와 함께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짜릿하고 특별함이 가득한 '최고의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의도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는 코카콜라와 열정을 상징하는 빨간색 바탕에 서핑 보드·슬리퍼·선글라스를 표현한 실버 아이콘을 삽입, 메탈릭 색이 주는 느낌을 더했다.
250ml 캔 및 1.5L·1.8L PET 제품으로 선보이는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에는 코카콜라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CokePLAY' 다운로드가 가능한 QR 코드도 포함됐다.
'CokePLAY'에서는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와 '썸머 캠으로 사진 찍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여행상품권 즉석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썸머 캠으로 사진 찍기'에 참여시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자전거·영화 관람권 등의 경품 당첨기회가 주어진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불쾌지수도 높고 지치기도 쉬운 여름, 소비자들이 이색적인 코카-콜라 패키지를 통해 시각적인 시원함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정판 패키지 출시 외에 짜릿한 이벤트,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듯한 여름 TV 광고 등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올 여름을 '최고의 여름'으로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