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카카오페이는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6’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Mnet의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6’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카카오페이 제공
30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쇼미더머니 6’는 심사위원, 프로듀서와 래퍼 모두 역대급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방송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카카오페이는 ‘쇼미더머니 6’ 론칭을 기념해 9월 7일까지 10주간 이용자 대상 송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우승 상금과 동일한 총 1억원을 카카오머니로 증정한다.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주 방송 프로그램과 연계한 스페셜 경품도 얻을 수 있다.
‘쇼미더머니’와 컬래버레이션한 ‘봉투’ 디자인과 이벤트도 선보인다. 지난 20일 출시된 ‘송금 봉투’는 카카오페이로 송금 시 ‘축하해요’, ‘옜다 용돈’, ‘아껴써라’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메시지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이다. 축하 및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어려울 때 이제 노란 봉투에 담아 마음까지 쉽게 송금 할 수 있는 점이 돋보인다.
카카오페이는 이 밖에 이벤트 기간동안 ‘쇼미더머니 봉투’에 담아 송금을 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파이널 무대 방청권을 증정한다.
류영준 카카오페이 대표는 “개인적으로도 많이 기대하고 있는 ‘쇼미더머니 6’를 카카오페이가 함께 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쇼미더머니 6’ 방송 기간 중 송금 이벤트와 더불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