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SK텔레콤,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FE' 출시

2017-07-06 10:23 | 조우현 기자 | sweetwork@mediapen.com
[미디어펜=조우현 기자]SK텔레콤은 오는 7일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 노트 FE(Fan Edition)'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SK텔레콤이 '갤럭시 노트 FE(Fan Edition)'를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7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제공



'갤럭시 노트 FE'는 갤럭시 노트7의 디자인과 기능은 유지하면서 지능형 인터페이스 '빅스비 홈'·'빅스비 리마인더'를 적용한 제품이다. 색상은 '골드 플래티넘', '실버 티타늄', '블루 코랄', '블랙 오닉스' 등 4가지로 출시된다.
 
SK텔레콤은 고객이 해당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휴 카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또 'T월드다이렉트'에서 '갤럭시 노트 FE'를 신청한 고객에겐 삼성전자의 '클리어뷰 커버', 'S펜 플러스' 등 기본 사은품뿐 아니라 '휴대용 미니 선풍기'도 추가로 증정한다.
 
김성수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SK텔레콤에서 갤럭시 노트 FE를 선택하는 고객이 저렴하면서도 최고의 서비스를 느낄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했다"라며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