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립톤 스페셜 블렌드 티' 2종/사진=롯데칠성음료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롯데칠성음료는 영국 126년 전통의 글로벌 1위 차 브랜드 '립톤'의 노하우를 담은 블렌딩티 '립톤 스페셜 블렌드 티'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홍차·녹차에 과일주스와 꿀향 등을 더한 블렌딩티로, '깊은 풍미의 홍차와 녹차에 과일의 상큼함이 퐁당! 새롭게 즐기는 립톤 스페셜 블렌드 티'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립톤 스페셜 블렌드 블랙티'와 '립톤 스페셜 블렌드 그린티' 2종으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최근 다양한 마실거리에 대한 수요 증가 등의 이유로 차 음료가 주목받고 있지만, 전통적인 단일 잎차에 대한 식상함 때문에 다양한 재료를 섞은 블렌딩티가 차 음료 전문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점에 주목하고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립톤 스페셜 블렌드 블랙티'는 홍차에 사과·딸기·블루베리·멀베리·라즈베리·블랙베리·크랜베리 등 7가지 과일주스가 더해졌으며, '립톤 스페셜 블렌드 그린티'는 녹차에 레몬주스와 꿀향이 더해졌다.
제품 라벨에는 립톤 로고와 함께 찻잎과 레몬·베리류 등 블렌딩 한 과일 이미지를 넣었고, 새로운 용기에 담아 그립감을 향상시켰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립톤의 차 전문가가 엄선한 품질 좋은 홍차·녹차에 상큼한 과일주스가 조화된 RTD 블렌딩티 '립톤 스페셜 블렌드 티'로 이제 차 음료 하나도 특별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온라인 음악서비스 '멜론'과 제휴한 '뮤직 이벤트'를 오는 9월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가수 효린·몬스타X·유승우와 협업해 매달 차례로 디지털 싱글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멜론 이벤트 페이지에서 객관식 퀴즈도 진행한다. 당첨 여부는 퀴즈 응모 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1등 립톤 트래블 박스를 포함해 뮤직 박스·피크닉 박스·멜론 MP3 다운로드 이용권·스트리밍 이용권 등의 경품을 총 30만6030명에게 증정한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