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엔씨소프트, 문화 콘텐츠 전시회 '코믹콘 서울 2017' 참가

2017-07-21 13:38 | 홍샛별 기자 | newstar@mediapen.com
[미디어펜=홍샛별 기자]엔씨소프트는 자사의 'NC COMIX(이하 엔씨코믹스)'가 문화 콘텐츠 전시회 '코믹콘 서울 2017(이하 코믹콘 서울)'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자사의 'NC COMIX(이하 엔씨코믹스)'가 문화 콘텐츠 전시회 '코믹콘 서울 2017(이하 코믹콘 서울)'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은 코믹콘 서울에 재현될 '아라미'의 방.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코믹스는 엔씨소프트의 게임 IP(지적 재산권)를 활용한 콘텐츠(웹툰·동영상·원화 등)가 모여 있는 서비스다. 게임의 배경 이야기나 게임 속 캐릭터의 일화를 웹툰으로 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다음 달 4일부터 6일까지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코믹콘 서울'에 엔씨코믹스 대형 부스를 마련하고 관람객들을 맞는다. 해당 부스에서는 PC온라인 게임 '엠엑스엠'(MXM)의 캐릭터인 '아라미'의 방을 체험해 보거나 '리니지'의 '데스나이트'를 VR(가상현실)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코믹콘 서울 전시장에는 엔씨코믹스의 유명 웹툰 작가들이 다수 출동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5일에는 '양말 도깨비', '엄마, 나 그리고 꼬미' 등의 작가 '만물상'의 사인회가 열린다. 6일에는 양영순·이종범·Azure 등 엔씨코믹스 파트너 작가가 대담회에 참석, 관람객들에게 작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코믹콘 서울 참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코믹스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퀴즈의 정답을 맞힌 이용자를 추첨, 5명에게 코믹콘 서울 입장권 2매를 선물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