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그것이 알고싶다', 또 소름 편 탄생하나…"임신한 아내를 보험 때문에?"

2017-07-29 11:16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사진=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가 95억 보험 살인의 진실을 추적한다.

29일 밤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2.2초 속 마지막 퍼즐-95억 보험 살인 진실공방' 편이 전파를 탄다.
  
2014년 8월 23일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천안 부근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남편 김 씨(가명, 당시 43세)의 졸음운전으로 인해 조수석에 탄 임산부 이씨(당시 24세, 캄보디아)는 사망에 이르렀다.

하지만 남편이 부인의 사망으로 받게 될 보험금이 95억원임이 밝혀지자 사고는 한순간 거액의 보험금을 노린 살인 사건 진실공방으로 번졌다.

이에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 측은 사체가 말하는 그 날의 진실, 이씨의 생존 흔적과 사망 원인 등을 추적할 예정.

'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를 접한 시청자들은 "백프로지. 이건 진짜 나쁜 놈이네", "임신한 아내를?", "누가 봐도 보험살인이다", "증거주의 재판 때문에 미치겠다", "예전에 한 번 다뤘던 사건인데 아직도 이러고 있나 보네", "비밀은 반드시 드러나게 돼 있다" 등 시선을 집중하고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