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신한카드는 고객 중심의 고도화된 올댓쇼핑 사이트 구축을 완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고객 맞춤형 상품추천 기능을 강화해 로그인시 최근 구매 카테고리내 구매 많은 상품 위주로 추천하고, 비로그인시에는 카테고리별 인기상품 위주로 화면에 보여진다. 포인트별 맞춤상품 매칭서비스 기능 등도 탑재했다.
또한 올댓쇼핑 멤버십 제도를 도입, 구매 등급별 상품 할인쿠폰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가 이벤트 등의 기존 프로모션 이외에 N번째 구매ㆍ방문자, 사다리타기, 카드뒤집기 등의 신규 프로모션을 개발함으로써 리워드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올댓 여행·공연 예매 지원을 위한 모바일 채널을 별도로 구축했다. 최신 트렌드에 부합한 UI/UX(User Interface, User Experience) 업그레이드, 검색 엔진 기능 및 올댓쇼핑 앱 성능 개선 등 고객 사용 편의성 제고에도 힘썼다.
신한카드 올댓쇼핑몰 이용시 결제 금액의 0.5%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되는 것은 물론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상시적으로 제공된다.
올댓여행 모바일 런칭 기념 이벤트는 오는 9월 8일까지 실시한다. 행사기간 내 올댓쇼핑 앱을 통해 이벤트 참여사의 8~9월에 출발하는 해외여행 패키지를 150만원 이상 결제시 1만 마이신한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금번 올댓쇼핑 서비스 고도화 작업을 통해 올댓서비스를 찾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신한카드는 ‘디지털 퍼스트’ 전략을 선제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고객의 가치있는 소비 실현을 지속 도모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홈페이지와 올댓쇼핑 앱을 참조하면 된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