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판타스틱 듀오' 태양, 요즘 좋아하는 여성 보컬? 블랙핑크 로제

2017-09-03 20:13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가창력과 매력적인 목소리로 정평난 빅뱅 태양이 요즘 가장 좋아하는 여성 보컬은 누구일까. 태양이 소속사 후배 가수인 블랙핑크 로제를 칭찬했다.  

3일 방송된 SBS '판타스틱 듀오2'에서는 태양이 듀오 무대를 함께 꾸밀 참가자를 고르는 과정이 그려졌다.

태양이 출연한 '판타스틱 듀오' /사진=SBS 'v판타스틱 듀오' 방송 캡처



판듀 후보로 스튜디오에 나온 '경희대 태양여친'이 태양의 선택을 바라며 자신의 매력을 어필했다. 태양여친은 "제가 로제 성대모사를 잘할 수 있다"고 말하자 태양은 "제가 요즘 가장 좋아하는 여자 보컬이 로제다"라고 노래 잘하는 후배 가수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태양여친은 블랙핑크의 '불장난'에서 로제가 부르는 파트를 성대모사했다. 노래를 들은 태양은 "성대모사가 아니라 목소리가 비슷한 것 같다"고 놀라워했다.

한편, 경희대 태양여친을 포함해 5명의 최종 듀오 후보 가운데 태양은 남성 참가자인 '수원 덩크슛'을 선택했다. 태양은 "지난 판듀 때 여자 분을 선택했다. 이번에는 남자분과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태양 판듀는 다음주 백지영의 판듀와 경합을 벌이게 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