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LG유플러스, 'U+패밀리샵' 통해 선착순 할인 행사 진행

2017-09-06 10:47 | 조우현 기자 | sweetwork@mediapen.com
[미디어펜=조우현 기자]LG유플러스는 명절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LG생활건강의 인기 명절선물세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U+패밀리샵 선착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U+패밀리샵은 LG유플러스 고객에게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건강기능식품, LG전자의 가전 등 LG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LG가족 특별가'에 최대 15%의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할인', '구매금액 별 통신요금 할인'까지 더해져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석을 맞이해 LG생활건강의 최고 인기 선물세트를 U+멤버십 포인트로 50% 할인 받아 구매 가능하다. 

반값 혜택이 적용되는 선물세트는 △제주 샴푸바디세트 1호 △기분 좋은 2호다. 할인가로 각각 선착순 700명, 1000명까지 ID 한 개당 한 세트씩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1일부터 선착순 구매가 시작된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에서 'LG생활건강샵(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남효련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추석을 맞이해 U+멤버십 고객만을 위해 LG생활건강의 인기 선물세트를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매 시즌에 맞춰 고객이 진정 원하는 혜택 제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명절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LG생활건강의 인기 명절선물세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U+패밀리샵 선착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사진=LG유플러스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