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동서식품, '티오피 투고 크루' 캠페인 전개

2017-09-06 11:13 | 나광호 기자 | n0430@naver.com

맥심 티오피 브랜드 캠페인 '티오피 투고 크루'/사진=동서식품


[미디어펜=나광호 기자]동서식품은 '티오피 투고 크루'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티오피 투고 크루'는 '열정의 에스프레소, 맥심 티오피' 브랜드 캠페인으로, 바쁘고 힘든 일상 속에서도 열정을 갖고 그들만의 삶을 즐기는 '크루'의 삶을 조명하는 동시에, 다른 평범한 일반인들의 열정 넘치는 삶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크루'는 공통의 목적을 위해 열정을 함께 나누고 즐기는 사람들의 그룹을 뜻하는 용어로 최근 2030 젊은 직장인을 중심으로 점차 확산되고 있는 문화이기도 하다.
 
동서식품은 캠페인 시작과 함께 '티오피 투고 크루' 캠페인 영상을 맥심 티오피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같은 관심사의 사람들이 모여 러닝·가드닝·캠핑 등의 활동을 함께 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통해 '열정'의 중요성을 담았다.  
 
'티오피의 열정을 함께 즐기다’라는 주제의 이번 캠페인은 러닝 크루 '와우산30'과 함께하는 러닝 이벤트 '열정 세션'·열정의 가치를 전파하는 '열정 인터뷰'·새로운 크루를 만드는 것을 지원해주는 '마이 열정 크루'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누구나 하나씩은 가슴 속에 품고 있는 개개인의 열정을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맥심 티오피는 '열정의 에스프레소'로서 소비자들의 열정적인 삶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