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롯데하이마트, 한샘과 콜라보 매장 선보여

2017-10-12 09:18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롯데하이마트가 한샘과 손잡고 경남 창원시 하이마트 상남점에 가구 '콜라보 매장'을 오픈한다./사진=롯데하이마트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한샘과 손을 잡고 콜라보 매장을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13일 경남 창원시 하이마트 상남점에 가구 '콜라보 매장'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5층 매장 중 3층 전체를 하이마트에서 판매하는 가전제품과 한샘에서 판매하는 가구를 활용해 쇼룸 형식으로 매장을 구성했다. 가구와 가전제품을 한 매장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어, 특히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이마트-한샘 콜라보 매장은 침실, 서재, 거실 등 집 안의 여러 방들을 재현한 쇼룸 형태로 꾸몄다. 소비자들은 가전제품과 가구가 방의 용도에 맞게 배치돼 있는 공간을 체험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가전 매장에 꾸며진 가구나 가구 매장에 디스플레이한 가전제품을 살 수 없어 두 번 이상 발품을 팔아야 했던 소비자들은 한 번에 편하게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게 됐다.

롯데하이마트 김현철 상품본부장은 "최근 김포공항점에 오픈한 국내 최초 프리미엄 카메라 전문관에 이어, 이번에는 가구 브랜드와 콜라보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고객들이 즐겁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매장을 지속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