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나광호 기자]롯데면세점은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폴 인 롯데듀티프리'(Fall in LOTTE DUTY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명동본점·월드타워점·코엑스점·부산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 롯데아트빌라스 2박 3일 숙박권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응모를 통해 당첨된 4명에게는 건축가 켄고 쿠마와 건축 집단 디에이 그룹이 설계한 최고급 리조트 '제주 롯데아트빌라스' 2박 3일 숙박권이 제공된다.
월드타워점에서는 오픈 3주년을 기념,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내 최고층 건물인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구름 위의 휴식' 시그니엘서울 숙박권(3명)·500m 높이의 서울스카이 입장권(30명)을 증정하는 등 총 333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명동본점·월드타워점·코엑스점에서는 2000달러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과 결제수단 및 사용 항공사에 따라 최대 24만원의 선불카드를, 김포공항점과 인천공항점에서도 구매금액과 결제수단에 따라 각각 최대 24만원·14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명동본점·월드타워점·코엑스점에서 시계 및 보석 상품을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에게는 브랜드 및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롯데면세점 '폴 인 롯데듀티프리' 행사 포스터/사진=롯데면세점
이밖에도 가을을 맞아 명동본점·월드타워점·코엑스점·부산점에서는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웨딩 예정 고객 중 응모를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다이아몬드 목걸이 또는 커플 시계를 선물한다.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전점에서는 내국인 웨딩 예정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가능한 GOLD VIP 카드 발급 혜택과 더불어 추가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인터넷점에서는 오는 22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 앱 수신 동의를 유지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을 증정하며, 31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가을 여행 추천 댓글을 작성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명품 브랜드의 지갑을 선물한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