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동아제약, 감기약 '판텍큐' 리뉴얼 출시

2017-10-26 15:09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리뉴얼된 동아제약의 '판텍큐'./사진=동아제약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동아제약은 액상캡슐로 효과 빠른 감기약 ‘판텍큐’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한 판텍큐는 네오솔(Neosol, 물에 잘 녹지 않는 성분을 액상형 용액상태로 만들어 신체에 최적으로 흡수되도록 하는 연질캡슐 특허 제조법) 특허공법을 적용한 액상캡슐로 체내흡수율이 높아 효과가 빠르다. 또한 천연색소를 사용해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캡슐 사이즈를 축소해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패키지 디자인에 소비자들이 증상별로 복용해야 할 제품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종합감기, 코감기, 목감기의 증상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판텍큐는 감기 증상별로 세분화돼 종합감기약 '판텍큐 종합', 코감기약 '판텍큐 노즈', 목감기약 '판텍큐 코프' 3종으로 구성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이 빠른 효과와 함께 더욱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점차 추워지는 날씨로 감기에 걸리는 환자들이 늘고 있는데, 판텍큐가 감기 환자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판텍큐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