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오는 27일 까지 '쿠팡 땡큐 위크'를 진행한다./사진=쿠팡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쿠팡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취지로 '쿠팡 땡큐 위크'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쿠팡은 '쿠팡 땡큐 위크' 기간 동안 생활 계절가전, 완구/출산/유아동, 주방/주방가전 등 카테고리로별로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특히 한 해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온 상품들을 매일 다르게 선정해 특가로 선보이는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이슨, 삼성, LG 등 대표 전자기기 브랜드부터 실버크로스, 스토케 등 해외 육아용품 브랜드, 레고, 다이노코어 등 인기 완구브랜드, 나스, 설화수, 입생로랑 등 인기 뷰티브랜드까지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 대해 올 한해 쿠팡이 기록적인 성장을 기록하는데 함께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쿠팡은 올 한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며 월단위 매출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 올해 쿠팡은 유기농 식품, 맨즈그루밍, 아동도서, 스포츠용품, 보드게임 등 다양한 전문관을 선보였다. 지난 7월에는 자체 브랜드(PB) '탐사'를 출시해 생수와 티슈, 애견패드 등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였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오로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에서 카테고리 별로 가장 인기있는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