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엠마스톤, 과거 섹시한 표지모델 사진 화제...“앤드류 가필드가 반할만 하다”

2014-05-06 16:54 | 김태우 차장 | ghost0149@mediapen.com

엠마스톤, 과거 섹시한 표지모델 사진 화제...“앤드류 가필드가 반할만 하다”

에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연인이자 실제 앤드류 가필드의 연인 엠마스톤 과거 표지모델 사진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엠마스톤의 과거 표지 모델을 한 사진이 올라왔다.

   
▲ 엠마스톤, 과거 섹시한 표지모델 사진 화제/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에는 패션 매거진 'W'와 함께 촬영한 화보다.

화보 속 엠마스톤은 검은색 브래지어에 가죽 재킷을 내려 팔에 걸치고 나른하면서도 뇌쇄적인 눈빛을 하고있는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한편 엠마 스톤은 지난 2011년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통해 만난 앤드류 가필드와 공개 연애중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메이징 스파이더맨 애드류 가필드 연인 엠마스톤, 예쁘네”, “에메이징 스파이더맨 애드류 가필드 연인 엠마스톤, 뜨는 이유가 있었네”, “에메이징 스파이더맨 애드류 가필드 연인 엠마스톤, 표정이 참 자연스럽다”, “에메이징 스파이더맨 애드류 가필드 연인 엠마스톤, 매력적이다”, “에메이징 스파이더맨 애드류 가필드 연인 엠마스톤, 쵝오다”, “에메이징 스파이더맨 애드류 가필드 연인 엠마스톤, 앤드류 가필드가 반할만 하네 엠마스톤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